경영전략
고객감동 실현
· 고객대응력 강화 및 납기 체제 구축
· 구매자 변화에 따른 원가절감
· 관리력 강화에 따른
원가절감
· 기술혁신에 따른 원가절감
· 금형 설비 PM활동 실천 및 유지 관리
· 설비 보존 체제 SYSTEM 구축
· 성형 CYCLE
TIME 단축
· SQ PARTNER 인증 유지 관리
· 내부 품질 감사로 SYSTEM 정착
· CTQ /
CTF관리로 고객 대응력 강화
· 전사평가 A등급 유지 관리
품질방침
고객만족 선사
· 사내외 품질 SYSTEM (ISO9001, 14001) 정착
· 사내외 및 2차 VENDER 변경점
관리강화
· 주기적 품질 감사를 통한 SYSTEM정착
· 자주검사 정착 및 품질수준 표준화 실시
· NECK 공정 개선 및 공정분리 미세 검토
· LINE STOP 운영 SYSTEM 정착
· 2차 VENDER 사전 평가 실시로 품질안정화 기반 구축
· 공정불량 개선 활동 전개
· 품질 실패사례 관리
· SQCI / SQ SYSTEM 유지 관리
· 사고성 부품 및 중요기능성 부품에 대한 CTQ / CTF
관리
· 신뢰성 시험 INFRA 구축
· 계측기 / 검사 JIG의 신뢰성 확보